서비스 관리자
서비스 이용약관
윈패스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함)는 (주)이노에프앤텍(이하 ‘회사’라고 함)와 서비스를 도입한 공동주택의 시설물관리센터 및 책임자가 운영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을 아래와 같이 정합니다. 본 약관에 대한 동의 하에 윈패스 고객(이하 ‘고객’이라 함)으로 가입하시게 됩니다. 고객이 되시는 분은 본 약관 및 기타 주의사항을 엄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1조(운영주체) 본 서비스의 운영은 회사와 각 시설물관리센터에서 행합니다. 제2조(서비스 이용자격) 회원은 이하의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분에 한합니다. (1)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이용가능 구역에 주거하시는 분 (2)수신확인이 되는 휴대전화를 가지고 계신 분 제3조(이용신청 방법) (1) 제2조 규정에 나와 있는 회원자격을 갖춘 분으로, 본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시는 분(이하 '신청자'라고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윈패스”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필요한 사항을 기입하신 후 이용등록을 하신 분에 한 합니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입력하는 정보 중 일부는 제2조 규정에 나와 있는 주거지역의 관리주체를 통해 전달됩니다. (3) (2)등록하신 내용에 대해 변경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4조(서비스 이용가입) (1)서비스 이용은 제3조 규정에 나와 있는 신청에 대해, 회사 가 이를 심사 후 승인 시에 성립됩니다. (2)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경우에는 이용신청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신청자의 주거지역이 서비스 지역이 아닌 경우 ②신청자가 입력한 정보 중 일부가 회사가 지정한 정보와 다른 경우 제5조(이용 시간) 윈패스는 각 지점 시설물내부에 설치되어 있으므로, 이용은 서비스 각 시설물의 가동(운영)시간 중에 이루어지게 됩니다. 단,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한 또는 사용을 정시 시킬 수 있습니다. 제6조(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내용) (1)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 또는 윈패스 이용신청서에 첨부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① 출입 서비스 ② 출입 이력 조회 서비스(주거지역의 서비스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음) 또한 서비스 내용은 예고 없이 수시로 추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7조(계약기간 및 이용기간) (1)계약기간 및 이용기간은 회사와 시설물관리센터가 정합니다. (2)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탈퇴신청을 하신 경우, 탈퇴 신청 후 한 달 이내 탈퇴가 완료됩니다. 제8조(서비스의 보수) 본 서비스를 항상 양호한 상태로 이용하시도록 하기 위하여, 이하의 사항에 대해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회사 및 서비스 각 시설물관리센터는 본 서비스를 양호하게 가동 유지시키기 위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서비스의 운영을 일시 정지시킨 후 보수점검을 행할 수 있습니다. ②상기 및 예측하지 못한 사고 등 어쩔 수 없는 사유에 의해, 본 서비스 제공이 지연 또는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되어도 회사 및 각 시설물관리센터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제9조(면책 사항) 회사 및 각 시설물관리센터는 이하의 사항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는 것으로 합니다. ①회원이 본 서비스 및 본 서비스를 통해 다른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회원 본인이나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손해를 입힌 경우, 해당회원은 자기 책임과 비용으로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회원 또는 제3자의 장난 등에 의한 입고로 발생된 일체의 손해 ③윈패스 기기 및 본 서비스 제공에 부수되는 기기 고장 시에 발생된 일체의 손해 ④회원이 사용하는 모든 기기 및 소프트웨어에 관한 동작에 관련된 고장 ⑤회사가 사업 상 필요한 경우, 본 서비스의 정지가 원인이 되어 발생된 손실이나 손해 제10조(서비스 등의 변경) (1)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이나 이용요금 등은 고객에게 사전 통보 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2)제1호의 경우, 휴대전화 또는 기타 수단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게 됩니다. 제11조(서비스를 받지 못하게 되는 경우) 이하의 경우에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①등록된 사용자 정보가 통보 없이 변경된 경우경 ②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 기기 등의 고장, 정지 등이 발생한 경우 ③제12조에 의해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 ④기타 회사 및 각 시설물관리센터의 사정에 의해 본 서비스를 정지시키는 경우 제12조(회원 자격을 잃는 경우) 회원은 이하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잃게 됩니다. ①회원이 필요한 절차를 밟아 탈퇴하는 경우 ②본 약관을 위반한 사실이 확인 된 경우 ③회원 신청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④기타, 회사 또는 시설물관리센터가 회원으로서 부적합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3조(등록사항 변경에 따른 재등록 수속 및 해약 수속) (1)회원은 주소, 성명, 연락처 등 회원신청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시설물관리센터를 통해 해당 사실을 고지하고, 변경된 회원정보 등록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2)제1항의 변경된 회원정보를 회사로 전달함에 있어 시설물관리센터의 태만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한 관리책임, 배상책임 및 보상을 회사는 일체 행하지 않습니다. 제14조(개인정보의 보호) (1)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회원의 정보를 본 서비스의 목적 이외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개시하지 않습니다. 제15조(계약 해지) 본 서비스의 종료 등 회사가 사업 상 필요로 하는 경우에는, 본 규약은 언제라도 해지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지 통지를 휴대전화, E-mail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6조 (기타 이용안내) 기타 서비스 이용 등에 관한 문의사항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